top of page
Search
  • csnny1

뉴욕 크로마하프 연주단, 선교 위한 정기연주 펼쳐


뉴욕 크로마 하프 연주단의 선교를 위한 성탄절 제 3회 정기 연주회가 12월11일 오후5시 하크네시아 교회에서 개최됐습니다.



“ 절망중에 감사와 찬양은 위대한 승리와 구원의 역사를 이룬다”

단목 이만호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절망중에 감사와 찬양은 위대한 승리와 구원의 역사를 이루게 한다며 기도해 주신 분들과 경청하는 모든 분들이 영적 재충전과 삶이 회복되기를 간절히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뉴욕크로마하프연주 협회 회장이자 연주단을 이끌고 있는 이진아 목사는 “오직 믿음으로 하나님을 바라보며 연주할 때에 모든 고통이 회복되고 기도가 응답을 받는 역사가 일어나고 하나님의 기쁨을 받는 시간이 되길 소원한다고 밝히며 이날 연주회를 열었습니다.


크로마하프연주단은 이 시간 주님께, 마귀들과 싸울지라등 찬송가와 복음성가, 고향의 봄, 아리랑등의 동요와 명곡, 기쁘다 구주 오셨네, 창밖을 보라등 크리스마스송 등을 크로마 하프의 아름다운 음색과 화음으로 연주해 참석한 성도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했으며 성도들과 함께 찬양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수익금은 5개 선교지 인도, 탄자니아,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케냐, 러시아 에 선교비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클로징)온 뉴욕 크로마하프 연주단은 세계선교를 위해 기쁜 마음으로 찬양하고 하프수금을 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주님께 호흡이 다 하는 날까지 찬양하며 가기를 다같이 원했습니다.

뉴욕에서 굿티비뉴스 전상희입니다.



0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Comments


bottom of page